57# 17.11.20. <빨강머리 백설공주 18권 미니화집 특장판 도착♥&복면계노이즈>

2017. 11. 20. 23:05seitree_나무 앞/발자국

안녕하세요, 시희세이입니다!

1.빨강머리 백설공주 18권 특장판♥

짠짠짜잔 ~ ♪이것이 무엇이냐면, 빨강머리 백설공주!

무려 아키즈키 소라타 선생님 최초 미니 화집이 붙은 특장판!!! 따끈따끈 신간이지요.

사진의 오른쪽이 앞면, 왼쪽이 뒷면이에요. 뒷면은 본 책의 뒷면이 아니라 미니화집 표지예요ㅎㅎㅎㅎㅎ 친구 걸 같이 사서 2권을 나란히 찍었어요 ㅋㅋㅋ 호화롭죠☆

yes24에 주문한다는 게 그만 늦어져서 품절이 뜨는 바람에 ㅠㅠㅠㅠㅠ 황급히 찾아보니 알라딘은 남아있더라구요. 주말에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도착했네요. 신기해라.
 아무튼 덕분에 구했습니다! 뱀파이어 기사 19권 특장판 때는 결국 늦어서 못 구했는데, 이번엔 어떻게 구했네요. 다행이에요.

저는 원서를 키노쿠니야 전자책으로 구매해서 읽고 있는데, 18권 특장판이 있는 줄 모르고 이미 18권을 사버렸거든요(...) 그래서 그걸로 다 읽고나면 그 때 화집을 오픈해볼까해요...★
뜯게되면 그 때 18권 리뷰랑 같이 올리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외관만! ㅎㅎㅎ

빨강머리 백설공주 18권 특장판 표지!

대사가 너무 두근두근하네요.
빨강머리 백설공주는 정말 대사가 하나하나 '나 이런 사람이다'하고 보여주는 느낌이라 좋아요. 캐릭터가 잘 살아난달까.

젠은 무엇보다 친근함이 특징! 상대에 따라서 그 사람에 맞게 말투가 달라지고, 기본적으로 다정하면서도 힘있는 느낌이죠. 자기 위치를 잘 알고 있고 노력도 아끼지 않는 현명한 왕자라는 것도 티가 나구요.
애니메이션은 특히 그걸 잘 살려줘서 좋았어요. 젠 역의 오오사카 료타 성우님이 잘생김을 연기하시던데(...) 솔직히 젠이 귀염상이지 잘생김 상은 아닌데(...) 큼큼.
(참고★ 세이트리_(빨강머리 백설공주 TVA 등장인물/성우진 소개글 링크)

다음은 화집 표지!

바코드에 가려서 좀 아쉽군요 ㅠㅠ 정식 표지는 리뷰때 다시 가져올게요.
곧 발매되는 빨강머리 백설공주 블루레이 박스세트도 그렇고, 이번 화집도 그렇고 아키즈키 선생님의 그림 정말 아름답네요. 동화책 같은 분위기면서도 섬세함이 살아있어서 딱 이 작품에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품이나 배경도 참 예쁘구요. 다음에 꼭 제대로 큰 일러스트집 내주시면 좋겠어요 ㅠㅠㅠ

18권 특장판은 이렇게 앞, 뒤로 본책과 미니화집이 붙어있습니다. 가격은 980엔+세금! 한국에서는 대략 11,000원~12,000원 정도.

사실 예스24에 없는 걸 보고 곧장 일본 서점 사이트를 들어갔었어요. 배송 대행을 해서라도 사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ㅎㅎㅎ.... 다행이에요 정말로.... 배송비랑 수수료만 책값만큼 깨질 뻔했는걸요... 다행히 한국에서 싸게 주문하고, 또 금방금방 받아서 참 기분 좋네요♪


2. 복면계 노이즈

<뇌쇄미인>, <모노크로 소년소녀>로 유명하신 후쿠야마 료코 선생님의 <복면계 노이즈>를 읽기 시작했어요. 국내 정발판 제목은 <복면 노이즈>. 오는 25일날 실사 영화가 일본에서 개봉해요. 엄청 떠들석하더라구요.
며칠 전 1, 2권을 원서 무료 읽기(전자책ㅋㅋ)로 읽어봤는데 역시 마음에 들었어요. 전작들을 무척 좋아했거든요.
애니메이션은 <빨강머리 백설공주>랑<복면계 노이즈>의 주인공 성우님이 똑같아요!
하야미 사오리님. 노래 참 잘하시고 연기도 정말 잘 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ㅎㅎㅎ 아, 오프닝 담당인 것도 똑같네요.
남주인공들도 주변 인물들도 다 너무 목소리 잘 어울리고 대사 하나하나 찡한게 많았어요. 얼른 2기 보고 싶네요.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애니메이션 다 보고, 노래도 정말 마음에 들어서 어저께 노래방 가서 불러보기도 했어요. 생각보다 잘 맞는 노래라서 더 좋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신나서 오늘은 이노하리(작중 밴드 이름. in No hurry to shout;) 노래만 종일 들었어요. '노이즈'는 노래방에 없어서 못 불렀는데 아쉽네요.
뒷 내용이 궁금해서 읽으려고 잔뜩 사둬서, 복면계 노이즈를 먼저 읽고난 다음에 백설이를 읽을 것 같아요. 아, 복면계도 백설이처럼 글을 써볼까봐요.

자, 그럼 금방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p.s. 어플로 짧게 써본다는 게, 신나니까 역시 길어지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작성하기 편하지만, 생각보다 엄청 오타가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