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세이트리 네이버 블로그 개설했어요!>

2018. 5. 15. 23:43seitree_나무 앞/나무 팻말

안녕하세요! 시희세이예요!

어쩌다보니 즉흥적으로 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https://blog.naver.com/nightsky_sihui

앞으로도 티스토리에는
노래방 신곡리스트를 비롯해서
정보나 리뷰글을 올릴 예정인데요,

네이버블로그를 통해서는
진-짜 잡다한 일상이나
말그대로 잡담?
정말 일상적이고 개인적인 포스팅이
주가 될 것 같아요 :)

티스토리 업로드 알림이라든가ㅋㅋㅋ
막 주변거 스크랩한다든가.

찾아와주시고 말 걸어주시고 놀아주시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아, 별건 아니지만.
배경음악으로
요네즈 켄시님의 Lemon(레몬)과
카미키타 켄(KK)님의 GROWING POINT
두 곡을 깔아뒀어요!
좋은 곡이랍니다.
앞으로도 마음에 드는 곡을 조금씩 추가할 것 같아요.
들으러 와주시면 감사합니다 XD

아무튼, 조금 더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