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2017년 신곡리스트 종료! & 잡담>

2017. 12. 28. 16:51seitree_나무 앞/발자국

안녕하세요, 시희세이입니다.


#12월 금영 신곡리스트 작성 종료!

남은 건 노래방에 직접 가는 일 뿐이군요.


오늘자(내일자?) 신곡은 아주 반가운 곡은 없는데

그 말은 제가 모르는 곡이 많다는 거고.


아, 아이마스 곡이 들어왔는데.

아이마스의 명곡이라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들어보려고 합니다.

리스트 작성하면서 찾아보기로도 그렇게 좋고 그렇게 어려운 곡이라고.

아주 좋네요.


감기는 아직도 떨어지질 않았어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건강해야 노래방에도 멀쩡히 갈 수 있는 거예요.


#잡담_우타마크

오늘 오후3시부터 우타마크 신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라이온! 라이온! 라이온! 라이온! 라이온 !!!!! 라이온이 나오네요!!!

게다가 이벤트 미션 10개만 클리어하면 이번에는 셰릴 의상을 바로 주는 것 같아요. 세상에.

얼른 집에 돌아가서 플레이하고싶다...하고싶다...하고싶다...


그리고 오늘자로 요일 한정 곡 라인업도 업데이트 되었어요.

사요나라노츠바사가 우선은 요일 한정 곡으로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의상은 간신히 아이템 써서 오픈했는데 곡을 플레이 못해서 차게 식어가고 있었어요.

보고 흥분해서 소리 지를 뻔 했네요.


지난 이벤트는 차게 식어가느라 끝물에 들어가서 플레이 했는데

God Bless You. 무대 정말 예쁘던걸요?

셰릴로 플레이하다가 심장이 멎을 뻔했어요.

프레이아도 해보고, 미쿠모도 해보고, 마키나도 해보고, 카나메도 해보고 ...

아, 더 플레이하고싶어요. 어서 곡이 추가 되길 또 바라봅니다.


성간이브도 추가되었던데. 예쁘던데. 근데 미묘한 파트가 들어오는 바람에 미묘해진 것 같아요.

(셰릴덕후라 셰릴파트만 좋아하...큼큼)


이번에 무슨,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모두 다 같이 같은 곡을 불러보는 게 어떠냐고 셰릴님이 그러시는데

우타마크님. 제발 모든 캐릭터까지는 안 바라니까 듀엣 이상의 무대를 만들어주시면 ...........

하다못해 진짜 마크로스 시리즈의 전 가희(&바사라)가 라이온을 부르는 장면을...

아, 볼 수 있으면 아니 그러니까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행복에 겨워 죽을듯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아마 올 해 글은 이게 마지막이 아닐까 싶어요!

아마도? 아마도.

그러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열심히 즐겁고 행복하고 신나게, 세상 많은 명곡들과 함께하는 나날 보내시길 바라요.

내년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