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4월 신곡 업데이트 완료>

2018. 4. 27. 15:01seitree_나무 앞/발자국

안녕하세요, 시희세이 입니다!


금영, 태진 4월 신곡 업데이트를 완료했어요.



태진 2018년 - 1월 / 2월, 3월 / 4월


금영 2017년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금영 2018년 - 1월 / 2월 / 3월 / 4월


이제 제법 많이 쌓였네요! ㅋㅋ



와, 이번 달은 내내 아팠던 것 같아요.

지난 글에 썼듯이 편도 수술을 받고

얌전히 얌전히 지낸다고 지냈는데....음. 2주차에 크게 감기를 걸리더니

지금까지 계속 기침을 하고 난리도 아니네요.

덕분에 노래 부르는 즐거움은 거의 느끼지도 못하고 골골골골골 .... 에휴.


요즘은 KK(카미키타 켄) 님의 노래를 많이 듣고 있어요.

곡도 정말 좋고, 가창력도 좋고, 가사도 좋고, 다 좋은데 왜 노래방에 곡이 거의 없을까요? ㅠㅠ

심지어 마네키 조이사운드에도 거의 없더라구요.

신청을 따로 넣어봐야하는 걸까요 ....

앨범에 곡 거의 다 정말 좋던데 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내한 공연 온다고 해서 갈까 생각중이에요.

자리가 남았는지 모르겠는데

근데 자리를 떠나서 돈이 없네요 돈이.


오늘 이따가 저녁 8시에 열리는 링크드 호라이즌 내한 공연 티켓팅도 해야하고요.

이 공연은 진짜 꼭 갈거에요. 이게 도대체 얼마만의 내한 공연인지, 사운드 호라이즌이 아니라 링크드기는 하지만,

그래도 사운드 호라이즌 곡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 첫 내한 공연이 벌써 ... ... ......... 6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

보고 싶었다구요 레보 폐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가 이렇게 공연들을 오시면 어떻게 하냔 말이에요 돈이 없는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술의 전당에서는 박효신 님이 뮤지컬 <웃는 남자>에 나오신다고 하질 않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앨범도 낼거라지않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은태님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다시 하신다질 않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계속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정말정말정말 가고 싶은 게 너무 너무 너무 많아요


노래방도 가고싶다!!!! 얼른 목 좀 낫고싶다 !!!!!!!!!!!



이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음, 신곡 이야기가 하나도 없네요.


일단 태진은 Lemon! 요네즈 켄시 님의 레몬! 들어왔습니다.

호시노 겐 님의 도라에몽도 들어왔구요!


금영은 저는 잘 몰랐던 곡인데 좋은 곡들이 많이 들어 왔더라구요.

차근차근 들어보아야겠어요.


자 그러면, 이만 마치겠습니다.


5월 신곡으로 다시 만날게요!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