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금영, 태진 신곡 업데이트 했습니다.>

2018. 4. 2. 11:56seitree_나무 앞/발자국

안녕하세요, 시희세이입니다!

벌써 4월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빠르네요


방금전에 금영(KY), 태진(TJ) 노래방 신곡 리스트 업데이트를 마치고 왔어요.

안 보는 사이에 어마어마한 신곡들이 들어왔네요♥


1. 우선 금영 3월 중순 신곡이 넘 좋습니다.

금영 2018년 3월 신곡리스트는 이쪽 -> (링크)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프닝곡인 Sincerely !!!!

요 며칠 내내 계속 진짜 무한반복하고 있는 곡인데, 나와줘서 기쁩니다.


요네즈 켄시님의 Lemon도 들어왔어요! 이 곡도 좋아요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소년T(사코 토모히사)님의 커버 버전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믿고 듣는 Aimer(에메)님의 Ref:rain(리프레인)도 들어왔습니다.

국가제한 때문에 유투브에서 찾아보긴 어려워요. 아쉽습니다. 조만간 음원 구매하거나 해야겠어요.


마후마후님의 메리 배드 엔드도 들어왔구요


3월 하순에는 제가 잘 모르는 곡들이... ㅋㅋㅋㅋㅋ 고백실행위원회 곡이 한 곡 들어왔네요.


새로 들어볼 곡이 많이 생겨서 좋습니다.


좀 지나간 일이지만, 3월 초에 CLEAR가 들어오기도 했죠.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오프닝.

요즘 클리어카드편 보고 있는데, 여전히 귀엽네요 우리 사쿠라...... ♥

귀여움과 예쁨을 혼자 다 하는 사쿠라에게 심쿵당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크리스 하트님의 I LOVE YOU도 들어보고, 가능하다면 불러보려고해요. 노래 참 조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너무대단하셔서....




2. 태진 3월 신곡 -> (링크)


태진과 금영의 일본곡은 분위기가 사뭇 달라요. 간혹 비슷한 것도 있지만요.

병명은 사랑이었다가 들어왔네요! 사실 몇 번 안 들어봤지만..ㅋㅋㅋㅋㅋ 유명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리틀 글리 몬스터의 OVER를 업데이트를 위해서 찾다가 좀 자세히 들었는데

이 그룹의 곡을 제가 들어본 적이 없거든요. 가창력이 정말 좋네요. 화음도 좋고요.

왠지 동방신기가 생각났습니다. 여성그룹판 ....?


이번 신곡은 아니지만, 요네즈 켄시님의 춘뢰(슌라이)를 부르러 가려고 해요.

곡이 재밌던데, 잘 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려워용 어려워.



3. 근황


얼마전에 편도 부분절제술을 받고 왔습니다.

간단한 수술이긴 하지만 목이랑 관련된 거다 보니, 노래는 못부르네요.

사실 그래서 멍뎅거리고 있느라 세이트리에 신경을 못 썼어요 XD ....... 노래방을 못가니까 ...... 마음이 아파서 ........


회복은 생각보다 빠르고 통증도 별로 없고, 수술 후 상태도 무척 좋아요.

편도염과 편도결석과 기타등등 문제를 달고 살았는데

하도 익숙해서 몰랐는데, 수술 받고 오니까 너무 개운해졌어요. 진작 받을걸 그랬네요.


아, 이게 원래 사람 목이구나 싶어요.ㅋㅋㅋㅋㅋ 아 깔끔행.

회복이 다 되어야 다시 노래부르러 댕길텐데

중간중간 무리해서인지 회복이 되다말다 하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조심해야겠어요.


한주정도 더 지나서 수술 후기나 써볼까해요.



노래는 위에 언급했듯이 Sincerely 등을 듣고 있습니다.

아! rionos 라는 가수 분을 알게 되어서 이 분의 노래도 계속 듣고 있어요.

아직 불러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느낌상으로는 이 분 목소리 타입이 저하고 잘 맞을 것 같아서 ㅋㅋㅋ!


두근두근하고 있습니다. 목이 나으면 연습해 보려고요.

ハシタイロ(하시타이로)와 Viator을 주로 듣고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도 활동 꾸준히 많이 해주셨음 좋겠어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다음 신곡 때 또 만나용 ! :D

다음엔 바이올렛 스노우가 들어오길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