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신곡업로드예정&복면 노이즈 베스트 앨범 잡담>

2017. 12. 8. 00:31seitree_나무 앞/발자국

안녕하세요, 시희세이예요!

와, 정말 이번 달은 어떻게 12월에 들어왔는지 기억도 제대로 안 날만큼 정신이 없네요.
12월 금영 신곡은 이번 주말쯤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하는 일이 내일 일찍 끝나고 시간이 남으면 내일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얼른 보고싶은데 이거 원 ㅠㅠ

이번에 복면계 노이즈 베스트 앨범이 나왔더라구요.
12월 6일자로 <ALICE ~SONGS OF THE ANONYMOUS NOISE~>라는 타이틀로 나왔어요. 
기존에 나왔던 싱글 곡 7곡 + 신곡 4곡, 이노하리(in no hurry to shout;)곡 뿐만 아니라
쿠로네코(SILENT BLACK KITTY-원작에서 쿠로네코라고 했던 것 같네요-)곡도 수록되어 있구요.
사고 싶어서 죽겠습니다.
가격은 초회 한정반 CD 2장 분량으로, 4,860엔.
9월 30일에 진행했던 스페셜라이브 행사의 음원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아마존 재팬 상품 링크는 이쪽

......사고싶다...사고시파...사고싶다ㅏㅏ.....신곡............

와라토모나 웁스시디에 올라와 있던데, 51,600원이었나... 좀 비싸지죠.
어떻게든 조만간 주문하려고요. 일본 갈 때 사거나. 재고 있었으면..


그럼 주말즈음 신곡으로 다시 찾아뵐게요!